'레전드 오브 파이터' 2차 CBT 11월 29일 시작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11월 2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1, 2차 FGT 및 1차 테스트를 통해 테스터들로부터 화려한 스킬 기반의 액션과 익숙하고 직관적인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 등의 플레이재미까지 더해져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 일정 공개와 함께 사전 가입도 진행중이며, 홈페이지에는 각 클래스의 액션을 미리 볼 수 있는 캐릭터 스킬 동영상과 게임 정보, 게임 가이드 등도 공개됐다.

현재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두 번씩 피자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눈치만이 살길이다' 이벤트와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 등을 증정하는 '절대마력 성석을 모아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파이터' 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 2차 테스터 모집
레전드 오브 파이터 2차 테스터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