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한다

포르투나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히어로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서버 통합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종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5일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증명의 탑’과 ‘투기장’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블로그, 트위터 등의 SNS에 작성한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하는 ‘디펜스 던전과 투기장을 체험하고 전파하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에 입상한 최우수상 1명에게는 '캐시 5만 원', ‘그린 다이아몬드’, ‘디펜스 던전 입장권’ 5개가, 우수상 2명에게는 '캐시 5만 원', 어이언맨’ 코스튬이, 참여상 7명에게는 게임 아이템 2종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인 오벨리스크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는 각 레벨에 따라 ‘옵션 재설정 주문서’ 3개와 총 4종의 인기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벨리스크 서버만의 특별한 특혜를 누려라!’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25% 증가, 드롭률 25% 향상 등의 다양한 버프 이벤트도 오벨리스크 서버에서 함께 실시되며,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이 새롭게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
던전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