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2013 던파 페스티벌' 초대권 선 배포한다

조영준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12월 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2013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더 매치'(이하 던파 페스티벌)에 앞서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당일 행사에서 공개될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초대권 배포를 금일(2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최초로 공개되며, 한국 국가대항전인 'F1 결투 천왕대회' 본선경기와 '이카' '걸스데이' 외 깜짝 초대가수 등 인기 연예인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과 오후 총 2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전은 개그맨 정성호와 클라라가, 오후는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해설, 서유리가 메인 MC로서 행사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초대권은 금일과 오는 23일 2번에 걸쳐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며, 게이머들은 게임 내 던전에서 획득한 '응모권' 아이템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려 행운의 숫자 '7'이 나오면 던파 페스티벌 초대권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응모권은 게임 내 마을에서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던파 페스티벌에 참석한 게이머들에게는 현장에서 '5만 세라쿠폰'을 모두 지급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코인', '지옥파티초대장', '성장의 계약', '해방의 열쇠' 아이템 및 후드티셔츠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던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F1 결투 천왕대회' 개인전 및 대장전 우승팀의 국가를 맞히는 게이머에게 '마스터 계약 패키지(7일)'가 선물된다.

이번 던파 페스티벌은 게임 홈페이지 및 '곰TV', '다음TV팟' 등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네오플의 노정환 실장은 “던파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부터 매 해 게이머들과 함께 해 온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올해 특히 게이머들이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던전앤파이터를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파

: 던파 넥슨 던전앤파이터 네오플 던파페스티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