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땅따먹기 게임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는 삼국지 속 유명한 무장들의 힘을 빌려 적과 싸우고 친구들과 함께 동맹을 맺을 수도 있으며, 자신의 영토를 늘려나가면서 땅따먹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에는 친숙한 삼국지의 무장들이 게임 속에서 든든한 후원군으로 등장한다. 특히, 기존의 삼국지 속에서의 근엄한 모습과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오빠, 매력 철철 넘치는 예쁜 언니로 탈바꿈해 선보여 지는 것이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의 장점 중 하나다.

게임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서는 삼국지의 유명한 무장 '원소'를 사전 등록 게이머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에이콩 카페와 페이스북에서도 사전등록 페이지 홍보 이벤트, 카드 캐릭터 맞추기 이벤트 등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된다.

에이콩의 박종형 이사는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는 삼국지 무장들을 새롭게 재해석한 일러스트와 함께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에게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전 등록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이 심심할 틈이 없이 즐거움을 주는 게임을 서비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http://osam.a-kong.com/) 및 에이콩 페이스북 '에이콩 프렌즈'(https://www.facebook.com/akongfriends), 에이콩 카페(http://cafe.naver.com/akongfri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 이미지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