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위한 SNS 캠페인 진행한다

넥슨 컴퍼니와 푸르메재단(대표 강지원)은 페이스북에 올린 응원글을 통해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할 수 있는 SNS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넥슨 컴퍼니는 푸르메재단의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에서 실시 중인 '기적의 Like 캠페인'에 동참하여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응원 댓글 1개당 5천 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푸르메재단에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중에게 어린이만을 위한 전문재활병원의 필요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작은 참여를 통해 병원 건립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기부 이벤트란에 응원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넥슨 사회공헌실의 박이선 실장은 "푸르메재단과 어린이 재활병원의 건립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모으게 되어 기쁘다"며, "장애 어린이를 응원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어린이 재활병원을 건립하는 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도 "이번 댓글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며, "어린이 재활병원이 성공적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iraclehospit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컴퍼니
넥슨 컴퍼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