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열리는 소리.. 들리나요?' H2인터렉티브,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는 자사의 게임 콘텐츠 디지털 유통 사이트 다이렉트게임즈에서 오는 27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밝혔다.

H2인터렉티브
H2인터렉티브

이번 이번 이벤트는 미국 최대의 쇼핑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추어 오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한정수량으로 신작 및 인기 게임 타이틀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할인되는 게임으로는 '보더랜드2 GOTY', 'NBA 2K14', '문명 V: 브레이브 뉴 월드', '피파 14', '배틀필드 4', '심시티', '심즈 3 프랜차이즈', '데드스페이스 프랜차이즈',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등 수많은 신작 및 인기게임들이 준비되었으며, 일부 타이틀은 선착순 한정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H2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다이렉트 게임즈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준비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상품들은 신작 및 인기작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알뜰한 구매를 원하는 게이머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H2인터렉티브
H2인터렉티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