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장군멍군! 네오위즈게임즈, '뉴장기'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 신규 온라인 보드게임 '뉴장기'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뉴장기'는 실제 상대와 장기를 두는 듯한 실감나는 대국 화면 지원과 다양한 미션, 이용자들간 소통의 기능을 강조한 신개념 장기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3가지로 구분된 미션을 통해 장기 게임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가 제공되며, 최다대국과 최고승률을 기준으로 한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의 경쟁요소도 적용됐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뉴장기'의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월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판이상 대국을 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1백 만 골드의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아울러 3판이상 대국을 펼치고 획득한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7단으로 승급한 게이머 10명에게는 상금 30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뉴장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장기
뉴장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