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녹스게임(대표 정지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지온라인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10일 서비스 이후 진행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준비됐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최고 레벨이 79로 상향되며, 철익기지, 태양신전 등 신규 던전 및 신규스킬 과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선보여진다.

이와함께 이지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타임시티 공성전이 오픈 된다. 타임시티 공성전은 대규모 공성전으로 중심도시인 타임시티를 점령한 길드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선착순으로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2등 백화점 상품권 40만 원, 3등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 , 4등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 5등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하며, 홈페이지에 이지온라인의 팁과 노하우를 남긴 게이머에게는 1등 1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 2등 3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 원, 3등 5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선물한다.

녹스게임 정지철 대표는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분들이 즐겁고 유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온라인 홈페이지(http://ez.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온라인 이미지
이지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