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우람한 부채를 받아라! 사이퍼즈, 신규캐릭터 '선무의 루시' 공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부채 능력자 '선무의 루시(이하 '루시')'를 금일(28일) 공개하고 오는 12월 12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루시'는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차림의 매혹적인 자태와 두 손에 지닌 부채를 무기로 화려하고 다양한 공격술을 자랑하는 여성 캐릭터다. 특히, 날카로운 부채를 연속으로 날리거나 대형 부채를 휘둘러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한꺼번에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춤을 추듯이 회전하며 적의 공격을 피하는 방어술도 구사하는 등 다채로운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2월 18일까지 게임 내 BP(버닝 포인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아이템 부채를 완성하는 게이머에게 'EC 루시 부스터'가 선물되며, 완성한 부채 개수에 따라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블루 부스터' 또는 '선택형 레어 부스터' 등의 아이템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1월 신규 가입자 또는 11월 내 접속 기록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해 공성전을 1회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출석 일수에 따라 '슈퍼부스터 50:50',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레어 부스터', '선택형 스위트 허니(15일)', '선택형 스타터팩', '루시 캐릭터팩 EC' 등의 아이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루시 블루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EC 루시 부스터'를 최대 10개까지 추가 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