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사상 최대의 겨울 업데이트 '불신자들의 낙원', 티저 페이지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불신자들의 낙원'을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화산 지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구성된'불신자들의 낙원'은 마영전의 대형 업데이트로, 마영전 시즌2 최종장인 '에피소드4'의 최초 공개와 신규 스토리가 함께 추가된다.

더불어 금일 공개된 '불신자들의 낙원' 티저 페이지에서는 '불타는 신전', '화산의 문', '죽음의 왕좌' 등의 신규지역 콘셉트 아트를 포함해, 시즌2의 최종장 '에피소드4'의 여섯 가지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넥슨의 임덕빈 디렉터는 “마영전에서 실시되는 사상 최대 규모의 겨울 업데이트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며, “지난 간담회에서 받은 다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영웅전
마비노기영웅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