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히어로OL' 올레마켓 론칭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히어로OL'을 KT 올레마켓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삼국히어로OL'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편리한 조작이 조화되어 성인 이용자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이미 서비스 중인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이어 KT 올레마켓에 론칭하게 되어 더 많은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KT 올레마켓 오픈을 기념해 모든 서버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징수액 50%가 증가되고, 양일 간은 접속시간에 따라 캐쉬 및 아이템이 3배로 주어진다. 또한 12월 1일까지 위탁상인 소환비용 2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국히어로OL'이 KT 올레마켓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히어로OL 올레마켓 오픈 이벤트
이미지
삼국히어로OL 올레마켓 오픈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