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의 명칭 '카트라이더 2014'로 바꾼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신규 브랜드 '카트라이더 2014'의 새로운 로고와 티저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29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다오', '배찌', '우니' 등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들이 카트를 타고 활주로를 질주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트라이더 2014'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업데이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월 12일 업데이트 될 예정인 '카트라이더 2014'는 지난 6월부터 운영된 '개발 채널'에서 얻은 다양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인터페이스 및 게임성이 대폭 개편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의 김진수 팀장은 “'카트라이더 2014'는 캐주얼게임의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접근성을 대폭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라며, “전반적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카트라이더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2014'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