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 원의 주인공은 누구? 블소, '비무제: 2013년 무왕 결정전'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최강자를 가리는 '비무제: 2013 무왕 결정전(이하 '비무제)'을 개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비무제'는 백청산맥 업데이트 이후 열린 세 차례의 비무연을 결산하는 종합대회로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비무제는 비무제 표준 능력치가 적용된 캐릭터를 이용해 게이머들 간의 실력을 가리게 되며,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사전 참가 접수를 통해 23개조 총 368명을 선발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온라인 예선 및 패자 부활전을 통해 본선 진출자 32명을 가리고, 오는 26일부터 이틀에 걸친 조별 본선에서 최종 결선 진출자 8명이 결정된다. 1~3회 비무연 결선 진출자에게는 오프라인 본선 시드가 제공된다.

최종 결선은 오는 29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곰TV를 통해 특별 생중계된다. 결선 당일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은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및 현장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3천만 원으로 우승 1,500만 원, 준우승 700만 원 등 본선 및 결선 진출자 32명 전원에게 상금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의 김승권 실장은 “올해 열린 세 번의 비무연을 결산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폭 넓은 참여가 가능하도록 대회를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블소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블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