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몬스터 길들이기, 10번째 영웅지역 및 몬스터 추가

김형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에 10번째 영웅지역 및 몬스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지역에서는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웅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이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죄수복을 입은 '1942호'와 무시무시한 외형을 지닌 '우주악동' 등 4성 몬스터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궁극강화 UI 변경 및 로딩화면에 궁극 강화 팁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작업도 이뤄졌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에 14주째 장기집권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타이틀 화면

: 몬스터길들이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