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스피드로 즐겨라! '막간용사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막간용사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12월 중순 출시될 예정인 '막간용사 for Kakao'는 괴물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거침없이 달려나가는 이야기를 소재로 삼고 있다. 런게임의 짜릿한 스피드에 액션RPG를 더했으며, 몬스터와 장애물을 달리며 쏘고 피하고 물리치는 과정을 직관적으로 풀어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코스튬과 박진감 넘치는 보스와의 짧고 굵은 대결은 기존 달리기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막간용사 for Kakao'만의 차별화 포인트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막간용사 for Kakao'의 사전이벤트는 등록만 해도 릴레이 아이템과 초막간 스타트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스키장리프트권 등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막간용사 for Kakao' 사전 등록 페이지(http://me2.do/GXGrnRW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막간용사 for Kakao 이미지
막간용사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