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식시즌' 프리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0'에이지오브스톰'에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스킨 시스템, 랭킹전 등 대규모 콘텐츠를 포함한 '정식시즌'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은 게이머와 게이머 간의 전투라는 재미를 극대화하여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액션의 쾌감과 협동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인 AOS 온라인게임으로,'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큰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그렇다면 오는 10일 '정식시즌'이라는 타이틀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중인 에이지오브스톰은 어떤 변화를 겪게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자.

-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킨샵 추가

그 동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스킨 외에는 스킨을 제공하지 않았던 '에이지오브스톰'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킨샵이 추가되고, 영웅의 매력도를 높여줄 새로운 스킨을 선보인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스킨은 기존의 동종 장르의 게임과 다르게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아울러 대장간 시스템의 게이지를 채워 획득한 카드로 영웅의 외형뿐만 아니라 무기의 외형도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영웅 스킨과 함께 무기 외형 변화로 자신의 선호 캐릭터의 매력도가 한층 더 높아지게 된다.

- 영웅 일러스트의 모습과 가깝게 구현한 카툰 렌더링 옵션

영웅들의 일러스트와 실제 게임에서의 모습이 다르다고 느꼈던 게이머들이 있었다면 이번에 추가되는 카툰 렌더링 시스템에 주목해야 한다. 카툰 렌더링은 3D 온라인게임이 갖는 사실감 넘치는 액션, 전장에서의 긴장감과 함께 캐주얼 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적용한 시스템으로, 이색적인 비주얼 외에도 영웅의 식별도가 높아지는 등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게임 그래픽에 익숙해진 게이머들을 위해 카툰 렌더링 시스템을 옵션 사항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기존에 플레이 했던 버전 그대로 플레이 할 수 있어 플레이의 다양성을 높였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 진정한 '에이지오브스톰'의 승자를 가린다! 공식 랭킹전 도입

30레벨 이상의 고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랭킹전이 도입된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랭킹전은 고수들의 멋진 플레이 향연과 함께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또한 시즌 종료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어 게임의 흥미를 높여줄 전망이다.

또한, 랭킹전에 참여할 수 있는 최소 단계인 30레벨을 좀 더 쉽게 달성하기 위해 군자금과 이벤트 코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많은 자산을 확보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 편의성을 갖춘 실시간 거래소

실시간 거래소 기능도 추가된다. 그 동안은 웹 게시판이나 채팅창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고, 우편함으로 장비를 사고 팔았던 방식이었다면, 이번에 도입되는 실시간 거래소는 장비와 함께 원하는 가격을 올리고 게이머들이 선택해 구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시세를 확인하기 어려운 그 동안의 시스템을 개선해 시간 제약이 없고, 시세 확인도 쉬워 졌다는 점에서 게이머들이 보다 편리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내가 갖기는 싫고, 버리긴 아까운 장비가 있다면 이제 실시간 거래소를 통해 손쉽게 장비를 처분하고 재화도 획득해보자!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 PC방 혜택 대폭 강화

이번 '정식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PC방 혜택도 대폭 강화된다. 우선 '에이지오브스톰'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영웅과 스킨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매번 업데이트 되는 신규 스킨도 모두 적용해 볼 수 있어 게임의 재미요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레어급 장비지원, 군자금과 경험치 보상 지급 100% 상향, 100판 플레이 시 1천 이벤트 코인 지급 등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일 3승 달성시 1천 코인이 추가로 지급된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 앞으로를 기대하라!

네오위즈게임즈는 '에이지오브스톰'의 '정식시즌' 업데이트 이후에도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한 시스템을 조만간 추가하고, 2주 단위로 영웅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방침이다. 게이머들의 재미와 보다 나은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에이지오브스톰'의 행보를 주목해 보자.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