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마이티퀘스트',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오올블루(대표 김남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통해 공개되는 스마트폰용 RPG '마이티퀘스트'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마이티퀘스트'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신청한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출시 당일 출시안내 SMS가 발송된다.

'마이티퀘스트'는 기존의 캐릭터 수집형 게임과 달리, 능력치가 낮다는 이유만으로 공들여 키워온 캐릭터를 버릴 필요 없고 어떤 캐릭터든 게임 내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까지 초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간 특성 이동이 자유로워 게이머가 원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에 제한이 없는 것도 '마이티퀘스트'의 특징 중 하나다.

또한. 1:1 태그매치 전투 방식을 통해 기존의 게임들과는 다른 느낌의 전투 환경을 제공하며, 2D 에니메이션 캐릭터에 3D 이펙트를 더해 신선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지역 속성 개념을 도입해 10가지 종족 캐릭터 200종을 게임에 담아낸 것은 물론 협동 플레이, 게이머 간 대결 등 다양한 순환 콘텐츠로 무장해 오랜 시간 플레이에 적합하다.

오올블루 김남석 대표는 "홍수처럼 쏟아지는 TCG와 캐릭터 수집형 게임에 싫증난 게이머에게 '마이티퀘스트'를 권한다"라며 "이미 1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의 혹독한 테스트를 거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서비스하겠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티퀘스트' 사전 등록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165.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티퀘스트 사전 등록 이미지
마이티퀘스트 사전 등록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