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어려움 겪는 청소년들을 위한 '청년 장학금' 지원한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해 '청년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최근 경제난, 취업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카페를 통해 사연을 올린 게이머 중 3명을 선정해 각각 최대 2백만 원의 장학금이 제공된다.

더불어 장학금 지원 희망자는 사이퍼즈 홈페이지의 '청년 장학금 지원' 관련 공지글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뒤 이벤트 카페에 장학금이 필요한 이유와 함께 닉네임을 남겨 사연을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장학금 지원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사이퍼즈에서는 올해 엘리의 일일카페 수익금 기부, 희망 연날리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우리의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왔다"며,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서도 힘든 상황을 겪고있는 청년 여러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