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오위즈게임즈,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한다

조영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축구 매니지먼트 모바일게임 '히딩크의 마스터리그'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축구 게임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접목하여 스마트 플랫폼에 최적화 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겨울 시즌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히딩크 전 국가대표 감독의 초상권 및 유명 리그 선수들의 라이선스를 확보해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이번 '히딩크의 마스터리그'의 사전 등록 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술 능력치 상승용 ‘히딩크 스페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히딩크의 마스터리그’는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대표하겠다는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해 선보이는 게임이다”라며, “탑 클래스 선수들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승리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축구라는 스포츠의 뜨거움과 짜릿함을 게임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이벤트 페이지(http://ppl.cm/m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 네오위즈게임즈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