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서 겨울 맞이 업데이트 진행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에 겨울 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배경과 캐롤 음악 BGM과 신규 작물 '고구마'와 이를 이용한 '고구마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이 추가된다.

또한, '샴푸 공장'과 '아로마 전문점'이 새롭게 등장하게되며, 생산 경험치와 퀘스트 보상 경험치 각각 5%와 3%가 추가로 증정되는 '생애 첫 면접' 의상이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에브리타운의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게임을 즐기지 않은 게이머를 초대하고, 한 달 이상 마을에 방문을 하지 않은 게이머가 다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인원수에 따라 최대 40 SEED와 '판자넬라 샐러드 전문점'이 선물된다..

또한, 친구의 초대를 받은 신규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해 친구를 추천인으로 등록한 뒤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10만 골드를, 10레벨 달성 시 '프리미엄 돼지 우리'를, 25레벨을 달성하면 20 SEED가 각각 증정되며,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다시 접속할 경우 50 SEED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