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창유와 중국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건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창유(대표 왕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신작 '블레스'와 '프로젝트 블랙쉽(이하 블랙쉽)'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협력 키로 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다년간 축적해온 서비스 노하우와 개발 역량을 결합, '블레스', '블랙쉽'을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공고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최상의 시너지를 창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될 창유는 온라인과 모바일, 웹 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중국 대표 게임 기업으로, 지난 2009년 4월 나스닥에 상장했다. 특히, 중국 최대 게임 포털 17173(www.17173.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게임 개발 조직과 서비스 플랫폼 보유하며 개발력은 물론, 퍼블리싱 운영 능력을 함께 인정받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기원 대표는 "두 게임 모두 네오위즈게임즈의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손꼽히는 중요한 작품들"이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창유와 함께 중국 시장에서 또 한번의 신화를 다시 써 내려가는 것은 물론, 네오위즈게임즈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말했다.

더불어 창유의 사이먼 왕 부사장도 "네오위즈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여 정말 기쁘다"라며, "두 게임이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