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붕붕붕, 신규 트랙 '차원의 회오리'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레이싱 모바일게임 '다함께 붕붕붕'에 신규 트랙 '차원의 회오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원의 회오리'는 기존 트랙보다 코너와 위험 구간이 많은 난이도 높은 트랙으로 트랙 중간에 공간을 초월하여 빛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워프 구간도 있어 보다 짜릿하고 신나는 질주의 쾌감을 제공한다.

신규 트랙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S.메리크리스마스' 차량 1종과 '리오 산타' '바닐라 산타' '토토 루돌프' 등 캐릭터 의상 3종을 오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차원의 회오리'는 트랙 중간 중간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가미해 질주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린 트랙으로 게이머 분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순차적으로 페인트 시스템, 레벨업 시스템, 연승보상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붕붕붕
다함께붕붕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