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롤 서비스 2주년 기념으로 '전설 스킨' 할인 하나?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룬 페이지 할인, 경험치 및 IP 부스트 세일, 특별 스킨 세일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먼저 룬 페이지의 경우 '추가 룬 페이지의 가격'이 기존 590RP에서 295RP로 할인되며, '룬 페이지 7장 세트'가 기존 2,600RP에서 1,820RP로 할인된다. 더불어 LOL 내에서 판매 중인 경험치 및 IP 부스트 전 품목이 30% 할인되어 게이머들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스킨 세일의 경우 매일 5시 마다 일정 시간별로 "아주 특별한 스킨"이 판매되며, 레전드 혹은 한정판 스킨이 판매될 가능성이 제기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event&mod=view&schwrd=&idx=2497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