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새로워진 '카트라이더 2014' 드디어 공개!

넥슨의 인기 레이싱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의 대규모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2014'가 금일(12일) 공개됐다.

넥슨은 형돈이와 대준이가 참여한 티저 영상을 통해 '카트라이더 2014'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바 있으며, 금일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워진 '카트라이더 2014'의 콘텐츠들과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2014'는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변화된 보상 체계와 사용 중인 ‘캐릭터’, ‘카트’, ‘펫(Pet)’의 모습이 노출되며, 자주 이용하는 메뉴가 하단에 정렬되는 등의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도입됐으며, ‘일반 아이템전’, ‘추격전’ 및 ‘탈주전’등의 다양한 모드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카트라이더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먼저 금일 이후 게임에 접속 한 게이머 전원에게 100만 루찌가 제공되고,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단 한시간 동안 넥슨 캐시 2,014원이 모든 게이머들에게 증정된다.

더불어 오는 21일에는 형돈이 캐릭터를,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등 12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카트라이더 2014'의 특별페이지에서는 카트라이더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형돈이와 대준이가 카트라이더의 새로워진 콘텐츠를 익살스러운 가사와 랩으로 풀어낸 신곡 '또 라이더'를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2014 홈페이지(http://kart.nexon.com/Events/2014/Intro/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