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캔펀딩, '웹툰히어로즈' 크라우드 펀딩 진행

유캔펀딩은 2G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용 AOS 게임 '웹툰히어로즈'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에 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웹툰히어로즈'는 여러 만화 주인공들이 전장을 뛰어다니는 스마트폰용 AOS 게임으로 웹툰 작가들과 독자들,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꿈의 게임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현재 iOS 버젼을 개발 중이며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안드로이드 버전 개발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게임은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만큼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만화에 나오거나 만화에 연관된 고유 스킬들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에 특징을 더 부각하기 위해 해당 작품의 작가들이 직접 선택하고 작성한 성우와 대사를 사용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3D 엔진을 사용한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준다.

이와함께 복잡한 조작이 어려운 스마트폰의 특징을 감안해 위, 아래 라인이 나눠진 방식을 이용하며, 단순하면서 직관적인 조작으로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게임에 등장할 캐릭터 라인업은 웹툰 어렴풋이의 가우리, 사신과 소녀의 강어촌, 세기말 고래추격단의 구월 십삼일, 브리즈의 나이리, 천사라네의 라네, 바람의소녀들의 베르, 크리스탈 레인져의 사우르스, 악마도 의무교육 받습니다의 사탄, 풍월주의 선우윤, 슈넨베리아의 슈넨베리아, 옐로우홀의 오르디와 페르넬, 그마남 이야기의 오엘 블랑킷, 시간선의 우나, 에덴의 끝의 잭, 사이어미즈의 쿤, 저주라는 이름의 축복의 키안, 옥탑방마녀의 하나린 등이다. 외에에도 향후에 등장 캐릭터들은 주기적으로 개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웹툰히어로즈'의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경우 감사메일, 원본사이즈 게임일러스트파일, 게임 캐쉬, 웹툰히어로즈 스티커, 쿠션, 고급브로마이드, 원하는 작가 싸인 일러스트 텀블러, 게임 크레딧 스페셜 땡스, 원하는 캐릭터 1명과 해당 캐릭터의 펀딩 유일 코스튬 쿠폰, 출시 기준 전 모든 캐릭터의 펀딩유일코스튬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툰히어로즈'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http://www.ucanfunding.com/project/view.php?num=10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툰히어로즈 이미지
웹툰히어로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