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캐치 업데이트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유럽여행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히든캐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1월 9일부터 총 4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접속하면 제공받는 ‘출석체크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특정 요일 게임에 접속하면 2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유럽 명소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유럽여행 상품권(1명)’과 ‘캐논 EOS-100D 화이트(5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32GB(1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에 있는 영상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긴 게이머 중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5명)’와 ‘넥슨 캐시’를 선물하는 ‘크아전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9일부터 1월 9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평일 14시~16시, 주말 14시~16시, 19시~21시)에 접속한 게이머들 중 추첨해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핫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8년 만에 다시 오픈한 ‘히든캐치’ 콘텐츠에서는 기존 ‘대전 모드’ 외에 ‘오락실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락실 모드’는 총 100단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싱글 플레이 방식으로, 10단계마다 ‘보물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고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이 이정헌 본부장은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온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히든캐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히든캐치만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