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 봐도 기대감 UP! '메이플스토리2' 트레일러 영상 최초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메이플스토리2'의 티저 사이트 개편과 함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금일(16일) 최초 공개했다.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남녀 두 캐릭터가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잡고 있어 캐릭터 간의 관계, 몬스터와 배경 스토리 등 '메이플스토리2'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함께 티저 사이트도 게임 영상, 일러스트 등 관련 게임 콘텐츠들을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층 직관적인 형태로 개편됐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 타이틀 공개 후 지금까지 티저 사이트에 10여 장의 게임 관련 이미지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왔으며, 앞으로도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쿼터뷰 방식의 풀 3D MMORPG 장르인 '메이플스토리2'는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2014년 중 첫 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티저 사이트(http://maplestory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 시네마틱 트레일러
이미지
메이플스토리2 시네마틱 트레일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