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대전액션 모바일게임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 '를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는 라이브플렉스의 대표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시나리오를 바탕으로'다양한 여성 캐릭터가 모두 동일하게 등장하고 강력한 메카닉 병기로 변신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도 적용해 전투의 박진감을 높였다.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는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iOS 기반의 앱스토어 출시 역시 빠른 시일 내에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전에 참가해 승리하거나 특정 시간에의 게임 참여, 퀘스트 완료 등 게임을 진행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지갑,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게임 참여 후 1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퀸스블레이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코인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는 화려한 전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강점으로 원작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즐거운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클럽미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스블레이드 어나더 스토리
퀸스블레이드 어나더 스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