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큐브,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 출시

폴리큐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를 아프리카 TV 게임 플랫폼을 통해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바다 속을 배경으로 한 게임 진행과 다양한 해양 몬스터와 보스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는 상하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몬스터들과 보스들은 각기 다른 공격패턴과 체력을 지녔다.

또한, 게임에서는 아프리카TV에서 '홍콩반점'의 BJ로 활약중인 '엣지'를 형상화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 'BJ엣지' 캐릭터는 특수 기능 외에 특유의 발랄한 목소리를 덤으로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에는 국내 유명 가수인 015B의 장호일이 게임 사운드 작업에 참여해 바닷속 그래픽과 어울리는 소리를 만들어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lycube.marinestrikeafreecatv)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
마린 스트라이크 for Afreeca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