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던전 '전사자의 무덤'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신규 던전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을 추가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전사자의 무덤은 슈발츠 공화국 내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이 곳에 발을 들인 모험가는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다고 해 붙여진 명칭이다.

전사자의 무덤에서는 룬나이트 세이렌 윈저, 레인저 셰실 디먼, 슈라 첸 리우 등 한층 강력해진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할 시 의상 장비 아이템인 룬 서크릿, 마력의 돌 모자를 비롯해 던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사념의 파편, 각종 조합 재료 아이템이 들어있는 죽음의 궤, 에너지 파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사자 무덤 안에 위치한 NPC 서글픈 혼의 사념과 억울한 혼의 사념을 통해 아이템 분해 및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의상 장비 아이템과 죽음의 궤에서 얻은 혼 아이템, 에너지 파편을 조합하면 특정 능력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조합 재료 수량의 5배를 소모해 조합할 시 100%의 성공 확률을 보장한다.

더불어 룬 미드가츠 수호대원을 모집하는 퀘스트 이벤트를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총 6개의 퀘스트는 각 서버별로 진행되며, 제시된 일정량의 물품을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모두 수집하면 정예 수호대가 해당 마을에 소환돼 다양한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퀘스트는 쿨 타임 1시간 단위로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할 때마다 포링 은화 1개를 제공한다. 포링 은화는 프론테라에 위치한 수호대 코인교환기에서 발키리의 깃털 장식, 탐욕의 브로치 등 의상 아이템과 하얀포션, 이속변화포션 등의 소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미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