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크리스마스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던전 클리어 및 아지트 레벨 달성, 스크린샷 올리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던전 10층부터 20층, 30층, 40층, 50층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달한 층수에 따라 '카드 티켓', '아이템 티켓', '캐릭터 티켓' 등이 선물되며,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을 다운로드 받고 캐릭터 1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캐시 아이템 'SP' 4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계에 진입한 후의 스크린샷을 게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agash) 또는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cyon)에 올린 게이머 100명을 선정해 'SP' 100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연말을 맞이해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의 캠프 내 크리스마스 스킨을 적용하고, 용병 배치 UI 개선, 주둔 멤버 표시 기능을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의 박현철 대표이사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선물로 준비했다”며, “'라그나로크 애쉬바쿰'과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홈페이지(rav.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크리스마스 이벤트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