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와 함께하는 강한 육군! 워게이밍, 육군 무비 음향 지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대한민국 육군의 인터랙티브 무비 '육군, 전쟁의 종결자-Final Battle'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음향을 지원했다고 금일(19일)밝혔다.

금일 공개된 '육군, 전쟁의 종결자'는 육군 정훈공보실에서 제작한 육군 홍보 영화로, 적의 기습으로 촉발된 전쟁에 참전한 전차병이 적의 잔당을 격퇴하는 최후의 전투를 벌인다는 내용의 영화다. 특히 워게이밍은 '육군, 전쟁의 종결자'에 월드오브탱크의 음향 소스를 제공하며 영화 제작을 지원했다.

이와 함께 워게이밍은 이번 육군 무비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오는 1월 3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게임의 종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육군, 전쟁의 종결자'를 시청하고 월드오브탱크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지급받은 초대코드를 사용해 게임에 가입한 모든 신규 게이머에게 3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코드를 사용한 계정으로 5단계 전차를 달성한 뒤 1회 이상 전투를 치른 모든 게이머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 권이 추가로 제공되며, 이 중 107명을 추첨해 고사양 PC와 TV겸용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전차 USB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한 게이머 중 '육군, 전쟁의 종결자'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월드오브탱크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알리면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월 9일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http://worldoftanks.kr)를 통해 공개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육군 홍보 영화 제작에 워게이밍이 지원하게 된 것에 진심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워게이밍은 육군과 함께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를 확산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http://worldoftanks.kr)및 이벤트 사이트(http://roka.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