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들, 크리스마스 기념 쿠폰 대방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넷마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다함께 붕붕붕, 마구마구2013, 다함께 퐁퐁퐁, 쏴, 다함께 차차차, 말달리자, 내친구 용팔이 등 9종의 모바일게임에서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 별로 수정, 골드, 마구볼, 트로피, 메달, 보석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매일 2만장씩 제공되며, 넷마블 온라인 및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와 각 게임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 외 각 게임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6성 몬스터 뽑기권, 수정 300개, 5만 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우리도 인생 역전 이벤트'와 24일, 25일 양일간 4성 몬스터 '미스산타', 골드 2배 등을 지급하는 '눈아 오지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골드 보너스 기능이 있는 눈꽃송이 주사위를 추가하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최대 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마구마구2013은 오는 26일까지 매일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KBO 프리미엄, 스페셜 카드, 스태프 카드, 레전드 보존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함께 퐁퐁퐁은 메인 화면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하얀 눈으로 새 단장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하면 코인, 방울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말달리자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산타모자 아이템 수에 따라 4성 펫 산타타, 30메달 등을 지급하는 산타모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친구 용팔이는 한정펫 카드, 신규 드래곤 카드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마구매니저는 메인 화면 및 경기장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경하고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랜덤 레어카드, 레전드팩 등 매일 다른 선물을 제공한다. 또 시범경기에서 승리 시 하이볼 카드 등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각 게임별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배경과 아이템들을 통해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 크리스마스는 넷마블 모바일게임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넷마블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