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 인기몰이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이하 '제노니아 온라인')가 서비스 초반부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라고 금일(23) 밝혔다.

'제노니아 온라인'은 사전 예약에만 10만 명 이상이 등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은 게임으로 출시 직후 이용자 수가 11만명을 넘어섰으며, 동시 접속자 수도 1만 5천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동종 장르 게임의 수준을 웃도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달 중 콘텐츠 업데이트와 대규모 마케팅이 준비 되어 있어 향후에도 흥행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제노니안 온라인'의 이같은 성과는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기존 싱글 플레이 중심에서 풀 네트워크 RPG로 변경한 전략이 주요했다"며 "실제로 게이머들은 풀 네트워크 시스템의 실시간 플레이와 액션성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
이미지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