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크리스마스는 '신기행'과 함께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신기행'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신기행은 화려한 무공 액션과 탄탄한 시나리오, 편리한 조작을 앞세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무협 게임으로, 현재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KT올레마켓, IOS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총 다섯가지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크리스마스는 커플, 선맹원과 함께 신기행'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선맹원 또는 커플끼리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선맹원들에게는 전원 100금화, 베스트 참가 선맹 3팀에게는 200금화, 베스트 커플 5팀에게는 200금화, 월드 베스트 커플 3팀에게는 200금화 및 신기행 운영진이 준비한 특별선물이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는 연향소저와 함께'로,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8시 사이에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있고, 크리스마스인 25일 하루 동안 신기행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향소저의 특별한 성탄패키지를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만인의 연인'으로 크리스마스인 25일 하루 동안 장미꽃이 하늘에서 내려오며, 다음 날인 26일에 25일의 매력치 랭킹을 기준으로 각 서버별 랭킹 10위까지 300금화를 증정한다.

네 번째인 '산타를 지켜라! 크리스마스 수호이벤트'는 24일부터 30일까지 매일 밤 오후 8시 40분부터 10분 동안 곡성에 출현한 산타를 수많은 몬스터들로부터 지켜내야 하는 이벤트로, 몬스터 퇴치에 성공하면 대미지 랭킹에 따라 산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퇴치에 실패하더라도 모든 참여자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다섯 번째는 '신기한 성탄나무, 선물교환 이벤트'로 24일부터 26일까지 오후 6시부터 11시 59분까지 곡성에 나타나는 성탄나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사냥터 및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행운령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홈페이지 (http://m.sgh.efuneu.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기행 크리스마스 이벤트
신기행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