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리스마스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페이스북을 통해 크리스마스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빛보다 빠르게 차여본 적 있나요?'라는 위트 있는 멘트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된다.

오는 25일 자정까지 컴투스 페이스북에 접속해 '크리스마스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이 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네파 구스다운자켓,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인형 3종 세트와 게임 캐쉬 100보석,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종이인형 4종 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와함께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들 태그하면 당첨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희망하는 선물을 댓글로 남기고 당첨이 되면 원하는 경품을 지급 받게된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소통에 힘쓸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2uskor) 및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이벤트 이미지
컴투스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