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온라인2014, 게이머들과 첫만남. 3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NHN엔터테인먼트(사장 이은상)는 신형 엔진을 적용해 새롭게 태어난 위닝일레븐온라인2014의 스페셜 인비테이셔널 테스트를 오는 1월 3일부터 진행한다.

스페셜 인비테이셔널 테스트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첫 공개하는 비공개테스트로 전작 위닝일레븐 온라인 이용자를 최우선으로 선정하여 초대권(Beta Key)을 지급하고, 기존 이용자 외 일반 이용자들도 테스트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를 통해 추가 초대할 예정이다.

초대권을 받은 이용자들은 오는 1월 7일까지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공식홈페이지(http://weo2014.hangame.com)에서 한게임 아이디로 초대권을 등록하면 1월 3일부터 1월 7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스페셜 인비테이셔널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는 콘솔 버전인 위닝일레븐 2014에 적용된 최신형 하복 물리 엔진과 폭스 그래픽 엔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장착되어 드리블, 패스, 충돌시의 작용과 반작용 등 축구공과 선수의 움직임에 현실감이 극대화됐으며, 선수 머리카락, 유니폼의 휘날림 등 세밀한 부분까지 구현한 사실적인 그래픽을 선보인다.

또한, 위닝일레븐의 최대 강점인 조작감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선수 능력치를 100%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선수 강화를 하지 않아도 처음부터 선수의 모든 능력을 구사할 수 있어 게임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스페셜 인비테이셔널 테스트에 초대받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한편, 참여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눈에 익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얼굴에 맺힌 땀방울, 상대선수를 위협하는 태클까지 실제 경기와 같은 그래픽과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스페셜 인비테이셔널 테스트를 시작으로 선수 스탯과 시스템 등의 완성도를 점차 높여나가는 과정을 거쳐 내년 1분기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닝일레븐온라인2014 이미지
위닝일레븐온라인201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