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얇은 게이머들에게 희소식! '레포데2' 무료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 열려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을 맞아 PC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은 물론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도 연말과 크리스마스 할인이 이어지고 있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26일) 스팀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할인과 함께 인기 FPS '레프트4데드2'(이하 '레포데2')무료 배포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포데2'는 밸브의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좀비와 사투를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레포데2' 무료 이벤트는 오는 27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되며, 이미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으로 스팀 서버가 마비되는 일도 벌어졌다.

또한, 스팀 외에도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레이맨 정글런', '모던 컴뱃4 :배틀아워', '파이널판타지5' 등 다양한 게임들이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다.

다양한 게임들의 할인 소식에 게이머들은 "이번 '레포데2'는 꼭 받아야해", "얇은 지갑이 또 열리는 군", "평소 구매하려던 게임이 깜짝 세일에 들어갔으니 꼭 구매해야겠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스팀 세일 이미지
스팀 세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