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2와 다크폴에서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4년 새해를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2종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와 '다크폴:잔혹한전쟁(이하 다크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열혈강호2는 내년 1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를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석 누적 횟수에 따라, 강화 단계의 하락을 방지하는 강화 수호부, 장착된 보주를 회수할 수 있는 기억의 망치, 아이템 자동 습득 기능의 풍요의 요수, 경공 활력을 회복하는 활력산, 10~12단계 강화에 필요한 최상급 강화석 등 인기 아이템 10종을 100% 지급한다.

열혈강호2 이미지
열혈강호2 이미지

다크폴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도장을 찍고 획득한 스탬프를 모으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외식 상품권 3만원권, 피자 세트 기프티콘, 다크폴 캐시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는 하루 최대 3장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http://yulgang2.mgame.com)와 다크폴(http://darkfall.mgame.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폴 이미지
다크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