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2014 신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포르투나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히어로에 2014년 새해를 맞아 '신대륙 던전' 및 신규 전장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종의 일반 던전과 하드코어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대륙 던전'과 3대3 PvP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피보라 전장'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포르투나게임즈는 겨울방학과 2014 경오년 신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겨울방학을 맞이해 신규 게이머 및 휴면 게이머를 초대하여 마을 및 하드코어 던전에 스크린샷을 촬영한 게이머 전원에게 ‘원하는 커스텀’ 호칭과 ‘우정의 반지’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팀과 최우수상 2팀, 참여상 3팀이 선정되며, 해당 스크린샷에 등장한 게이머들에게는 유니크 한복 스페셜, 한복 코스튬, 최대 5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 옵션 재설정 주문서, 무기, 방어구 강화석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신대륙 던전 및 전장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게이머 5명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가 제공되고,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5명의 게이머를 추첨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게임머니, 옵션 재설정 주문서, 귀속해제의 구슬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 신년 이벤트
던전히어로 신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