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시즌2, 겨울 2차 업데이트 '위그드라실'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라테일'의 겨울 2차 업데이트 '위그드라실' 포스터와 소개 영상을 금일(2일) 공개했다.

오는 1월 8일 적용되는 겨울 2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 위그드라실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위그드라실은 토르와 니그호드, 오딘 등 북유럽 신화 속 영웅들이 적으로 등장하며, 어둠과 빛의 최고 레벨 아이템인 다크문 무기류와 홀리스타 무기류를 얻을 수 있다.

라테일 이미지
라테일 이미지

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던전 빅튜브에서는 빅애플 지하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난입 대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멋진 리젠트 스타일의 보스 몬스터 발리우드를 만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신성진 실장은 "위그드라실 업데이트를 통해 라테일의 메인 스토리와 최고 난이도 던전, 신규 무기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 됐다"라며, "북유럽 신화속 영웅들과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더 화려한 모험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의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3/vacation/index2.a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