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 "전문성을 겸비한 고객 지향의 기관 되겠다"

"게임관계자 여러분과 소통하며 공정성과 예측 가능성, 전문성을 겸비한 고객 지향의 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설기환 초대 위원장은 금일(2일) 게임업계, 게임기자단, 게임유관단체, 정부, 국회, 학계 등 게임관계자 등에게 '게임물관리위원회 초대 위원장 설기환 인사 올립니다'라는 제목의 신년 인사를 전했다.

설기환 위원장은 "지난해 게임물관리위원회 출범 및 게임문화진흥과 게임산업발전을 위해서 각분야에서 동분서주하신 게임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그는 "새로 출범하는 게임물관리위원회가 많은 기대와 우려를 함께 받고 있으며, 앞으로 지적과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여 게임관계자 여러분과 소통하며 공정성과 예측가능성, 전문성을 겸비한 고객 지향의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건전한 게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게임산업이 창조경제의 핵심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며, 게임에 대한 사행성과 과몰입의 우려를 넘어 게임으로 미래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아래는 설기환 위원장의 신년인사 전문이다.

게임위 신년인사
게임위 신년인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