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액션 RPG '이터니티 워리어 3' 출시

글루 모바일(대표 니콜로 드 마시 / 이하 글루)는 자사에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이터니티 워리어3'(Eternity Warriors 3)’를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터니티 워리어 3'는 뛰어난 게임성, 모바일로 구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 지속적인 업데이트 등에 힘입어 전세계에서 약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글로벌 히트작 '이터니티 워리어스 2'의 후속작이다.

'이터니티 워리어 3'에는 기존의 강인한 전사 캐릭터외에도 민첩함을 자랑하는 수도승, 강력한 힘을 지닌 마법사 등 4가지의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전작 대비 3배 증가한 아이템과 2개의 신규 던전 또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살아있는 액션과 부드러운 조작감을 통해 더욱 매끄럽고 정교한 게임 플레이가 게임의 장점이다. 특히, 높은 프레임 율을 자랑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모바일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장대하고 실감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 모바일의 '글루온'(GluOn)을 통해 '서비스로서의 게임'을 구현한 첫 번째 글루 게임으로, 한층 강화된 새로운 소셜 기능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을 위한 길드를 조직하고, 실시간 채팅은 물론 서로의 장비를 점검할 수도 있으며 토너먼트 배틀 등을 즐길 수 있다.

글루 모바일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대표는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온'을 통한 '서비스로서의 게임'을 구현한 최초의 글루 게임"이라며 "강력한 게임플레이와 소셜 기능을 모두 제공해,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구현 가능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온라인 액션 RPG로 거듭날 것"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터니티 워리어3' 다운로드 페이지(https://itunes.apple.com/kr/app/id656730569)와 T-Store(http://bit.ly/1cnjSD6)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이터니티 워리어3 스크린샷
이터니티 워리어3 스크린샷

이터니티 워리어3 스크린샷
이터니티 워리어3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