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밀리언아서, 새해 맞이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

김남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밀리언아서에 2014년 첫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십이지형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카드가 추가됐다. 먼저 MR 등급의 십이지형 사란과 SR+ 등급의 십이지형 유이, 십이지형 묘설, SR 등급의 십이지형 신비를 신규 프리미엄 뽑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SR 등급의 십이지형 인율과 제 2형 엘리오사는 인연 포인트 뽑기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 카드에 추가된 카드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등급 순서대로 각각 6배, 5배, 4배, 3배수가 적용된다.

이어, 강적 및 초각성 강적을 통해 십이지형 진휘와 십이지형 술위를 얻을 수 있으며, 길드 비경을 통해 십이지형 해담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새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월 15일까지 새해 컨셉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비경에서 두둑한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비경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두둑한 세뱃돈의 누적 수에 따라 십이지형 축아와 제2형 칸나 등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출석 및 이벤트 비경 최종 클리어 시 십이지형 오은이 제공돼, 게임 플레이만 해도 해당 카드의 한계 돌파를 완료 할 수 있으며, 1월 4일과 5일, 11일, 12일 등 4번에 걸쳐 주말 비경을 클리어할 경우 제2형 아메디를 획득할 수 있다.

밀리언아서 신규 카드 이미지

: 액토즈 밀리언아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