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주 for Kakao에 아기 고양이 '치즈코숏'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룰더주 for Kakao'에 다섯 번째 신규 동물 고양이를 추가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최초로 추가된 고양이 품종은 '치즈코숏'으로, 우리나라 토종 고양이를 통칭하는 '코리안숏헤어'의 대표종이다. 게임 내에는 핑크색 바탕에 검정 줄무늬를 지닌 앙증맞은 고양이로 재현됐다.

또한 동물 입양소를 통해 '허스키'와 '안경곰', '시베리아 호랑이', '케이프사막여우'의 판매를 개시했으며, '카메라가판대', '빈티지티비', '포노그라프' 등 다양한 신규 데코 아이템과 코스튬 아이템을 함께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동물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카카오 친구를 30명 이상 초대한 게이머 전원에게 신규 품종의 아기동물 '치즈코숏'을 증정하고, '별등급 업 티켓'을 구매해 아기동물의 등급을 올린 게이머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게이머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온 신규 동물 고양이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룰더주 for Kakao에서 귀여운 아기 고양이와 특별한 인연을 쌓아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주 for Kakao 고양이
룰더주 for Kakao 고양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