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방 남았다! 블소, '시즌 2: 지옥도' 티저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오는 22일 진행할 '시즌2: 지옥도'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시즌 2: 지옥도'에 등장하는 강력한 적과 새로운 스토리,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지난 시나리오에서 만났던 인물들과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 2: 지옥도' 업데이트에 포함된 미공개 신규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기념한 '폭풍성장의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폭풍성장의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는 퀘스트, 사냥, 던전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대폭 증가하여 기존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지옥도 스크린샷
블소 지옥도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