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공성전을 알어? 네오위즈게임즈, 일파만파 채널링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지팍스(대표 신성철)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일파만파'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일파만파'는 문파를 기반으로 하는 공성전과 자유로운 필드 PvP를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으로, 매일 저녁 비운성과 오양성으로 불리는 공성전을 통한 영토 소유와 문파끼리의 협동 전술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일파만파'는 피망에 가입된 만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 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종창 부사장은 “공성전의 재미와 웹게임의 접근성을 모두 갖춘 게임 '일파만파'를 피망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팍스와 긴말한 협조를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지팍스의 신성철 대표도 “일파만파는 기존의 웹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진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피망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파만파' 홈페이지(http://mp.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파만파 일러스트
일파만파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