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래닛, 슬래쉬 오브 드라군 구글플레이 출시

원더플래닛(대표 쯔네카와 토모키)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RPG 슬래쉬 오브 드라군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슬래쉬 오브 드라군은 몬스터와 검, 마법이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모험을 승부를 이어나가는 드라군(용기사)의 이야기를 다뤘다.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재료로 무기를 강화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조합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는 등 온라인 RPG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잘 녹여냈다.

또한 콤보 시스템과 같은 액션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날아오는 블록을 베는 방식에 따라 적을 공격하는 추가 스킬이 발동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원더플래닛은 슬래쉬 오브 드라군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합성 재료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이 등장하며,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게릴라 던전의 출입에 필요한 스테미너를 기존보다 절반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매일 10개의 크리스탈을 지급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슬래쉬 오브 드라군 이미지
슬래쉬 오브 드라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