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테일 시즌2, 위그드라실 업데이트 실시

김남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액션RPG 라테일에 겨울 2차 업데이트 '위그드라실'을 추가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계수의환영 및 빅튜브 등 신규 던전 2종과 신규 에피소드 위그드라실과 빅튜브, 최고 레벨 아이템 태초의 장비 시리즈와 액세서리가 추가됐다.

먼저, 신규 던전 위그드라실(세계수의환영)은 게임 내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곳으로, 토르와 오딘 등 북유럽 신화 속 영웅들을 상대로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던전은 최대 8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하루에 한 번만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빅튜브는 일일 10회 입장이 가능한 4인 던전으로, 빅애플 지하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난입 대전 및 리젠트 머리를 한 보스 몬스터 발리우드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위그드라실은 1년 6개월 만에 추가된 것으로, 북유럽 신화와 라테일 고유의 색채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고 있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 태초의 장비 시리즈가 추가됐다. 해당 아이템은 신규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 장비인 다크문 무기류와 홀리스타 무기류, 신규 액세서리 등이 포함돼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신성진 실장은 "신규 메인 스토리와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위그드라실 던전을 통해 라테일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3/winter/intro.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이미지

: 라테일 위그드라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