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가 쏜다! 라그나로크, 전 게이머에게 전승 2차 캐릭터 지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의 모든 게이머에게 70레벨의 전승 2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핑 캐릭터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버와 직업을 선택한 후 '점핑 캐릭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투교범', '생명보험증서', '초보자용 나비의 날개', '포션' 등이 들어있는 이벤트 아이템 상자가 함께 지급되며, 일정 장소에서 모든 능력치가 1씩 증가된 '점핑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각 마을 수호대장을 통해 입장 가능한 '점핑 보스니아' 던전이 개방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희귀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월광검', '링 오브 레조넌스', '기간트 액스'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이번 '점핑 캐릭터' 신청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에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복귀할 경우 '복귀 모험가 지원 상자' 및 인챈트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를 선물한다.

더불어 점핑 캐릭터를 받은 게이머들이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조건에 따라 '무료 캐시', '황금 인장카드',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매주 3시간 이상 '라그나로크'를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8주에 걸쳐 매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라그나로크' 골드 PC방에서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출석 이벤트, 경험치 및 드롭율 상승,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캐릭터 지급 이벤트
라그나로크 캐릭터 지급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